본문 바로가기
세계뉴스

방콕이색카페 죽음체험하는 곳

by 피터의 유익한 정보 2018. 7. 4.


방콕이색카페 죽음체험하는 곳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태국 방콕을 관광합니다. 관광도시로 수많은 볼거리와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는 곳이 방콕이기도 한데요 최근 이러한 방콕이색카페 중에 죽음을 체험하는 이벤트를 제공하는 곳이 있어 많은 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방콕이색카페인 Death Cafe는 방문자들이 관속에 들어가서 쉴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방콕이색카페를 이용해본 관광객은 ‘관속에 들어갔을 때 편안함을 느꼈지만 잠을 자거나 긴장을 놓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내가 죽었다고 생각하면 무서웠기 때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관속에 들어갔다 나오는 순간 웃음을 참지 못합니다. 





이 트렌디하고 이색적인 카페 옥외 마당에는 작은 물고기 연못, 부처님 동상 및 현대적인 검은색 상의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죽음체험을 테마로 하는 이 방콕이색카페는 방콕의 한 조교수의 박사 학위 논문으로 이 카페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논문 주제는 불교도 90%의 불교 나라인 태국에서 탐욕을 줄이는 방법, 부패지수를 낮추는 방법, 태국의 투명성을 높이는 방법을 연구하다 개발하게 된 소재였다고 합니다.





죽음체험 방콕이색카페의 제작자는 ‘부처님께서 종종 죽음에 대한 인식을 가르치셨고, 자신의 죽음에 대해 깨달을 때 탐욕을 줄이고 분노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는데요 만약에 내일이 당신이 죽을 날이라고 생각하면 귀중한 시간을 더 많은 돈을 얻기 위해 소비하지 않을 거라는 점에서 이해할 수 있는 콘셉트기도 합니다.



또한 방콕이색카페 제작자는 관속에서의 경험을 노트에 적고 포토북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퍼포먼스는 제작자의 취지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대해 되돌아 보고 남은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할 것을 깨닫게 해주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